[당신을 운 좋은 사람으로 바꿔줄 20가지 비법]

1. 묵묵히 열심히 일한다.

이들은 자랑하거나 쉽게 만족하지 않는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일상의 사진을 올리느라 시간을 많이 뺏기지도 않는다. 운 좋은 사람은 그야말로 ‘일’하느라 바쁘게 보낸다.

2. 긍정적인 사람을 주변에 둔다.

이들은 부정적인 사람들을 주변에 두어 자신을 무너뜨리지 않는다. 인생 그 자체로도 고달프고 힘들 때도 많다. 부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기운 빠지게 만들지 않는다.


3. 매일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어떤 사람은 잠자리에서 일어나면서부터 걱정을 한다. 하지만 운 좋은 사람은 긍정적인 말을 하고 능동적으로 행동한다. 참고로 조깅, 명상, 기도 그리고 애완견과의 산책은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4. 지나친 고민은 삼간다.

인간은 혼자가 아니다. 온종일 고민을 하고 또 해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때가 많다. 운 좋은 사람은 이런 부분에 유전적으로 능한 걸까? 행복하게 사는 대부분이 지나친 고민은 피하고 오히려 과감한 선택을 할 때가 많다.

5.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운 좋은 사람은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사업을 확장하고 자녀의 장래를 위한 교육과정을 준비하고 개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목표가 있다. 운 좋은 사람은 목표가 정해지면 그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한다.

6. 모든 것이 완벽할 수 없음을 인정한다.

운 좋은 사람은 “지금은 적절한 시기가 아니야.” 라고 핑계 대지 않는다. 대신 "지금이야말로 가장 좋은 때야."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좋은 때’가 따로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즉, 운 좋은 사람은 ‘좋은 때’를 스스로 만들어낸다.

7. 남의 험담을 하거나 비난에 신경 쓰지 않는다.

운 좋은 사람은 일단 부정적인 생각을 담지 않는다. 대부분 비난을 받을 때도 변론하기보다는 무덤덤하게 받아넘기며 본인의 가던 길로 전진한다.

8. 이성보다 마음이 원하는 쪽을 따를 때도 있다.

사람이 어려움에 부닥치면 이성과 감정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한다. 이때 운 좋은 사람은 머리보다는 마음이 이끄는 대로 따른다.

9. 계획이 아니라 목표에 집중한다. 계획은 바뀔 수 있다.

완벽하게 계획을 짜더라도 여러 가지 변동사항은 늘 생기게 마련이다. 하지만 목표는 그렇지 않다. 행복한 결혼 생활, 의미 있는 봉사활동, 성공적인 직장생활 같은 목표는 변하지 않는다. 단,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변수가 있음을 인정하라.

10. 행동에 옮긴다.

운 좋은 사람은 비록 실패한다 해도 행동으로 옮기는 성향이 있다. 즉, 가만히 앉아있기보다는 실행에 옮기며 확실하게 결론을 짓는다.




11. 누구를 만나든 스스럼없다.

운 좋은 사람은 처음 만난 사람이라 할지라도 스스럼없이 대화를 시도한다. 이렇게 스스럼없이 낯선 이와 대화를 하다 보면 또 다른 만남으로 연결될 때도 잦다. 이들이 다양한 사람들과 인맥을 쌓고 경험을 풍부하게 만드는 것은 시간 문제다.

12. 오늘의 일에 집중한다.

운 좋은 사람의 특징은 과거에 집착하거나 미래를 고민하는 대신 현재에 집중한다.

13. 이들도 좌절과 실패 때문에 상처받는다.

하지만 운 좋은 사람은 좌절에서 멈추지 않고 전진한다. 왜냐하면, 인내하고 참으면 고난의 시기는 곧 지나가고 장애물도 극복된다고 믿기 때문이다.

14.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진다.

그렇다고 교만 하다는 뜻은 아니다. 운 좋은 사람은 모든 사람이 내면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15. 호기심이 넘친다.

운 좋은 사람은 주변의 것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관심이 많다. 그리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단순한 것이라도 질문을 한다. 이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찰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16. 성공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고 있다. 단, 미리 장애물에 대처할 준비를 하고 전진할 따름이다.

17. 감사할 줄 안다.

운 좋은 사람은 노력해서 얻은 결과물이 당연한 결과가 아닌 선물이라 생각한다.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감사히 여긴다.

18.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운 좋은 사람은 스스로 늘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배움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그리고 잘못한 경우 빨리 인정하고 사과한다. 운 좋은 사람은 인생의 성공과 즐거움이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데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19.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

운 좋은 사람은 직장이나 사업 또는 개인 생활에서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 사업이든 가정이든 가까이 지내는 사람과의 협력관계가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20. 운 좋게 태어난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이들이 태어나면서부터 똑똑한 것은 아니다. 즉, 운 좋은 사람은 공부하고 직장에서 성장하고, 자신을 갈고닦으며 본인만의 기술을 특화하면서 운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일반적인 사람보다 좀 더 다르게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겼기에 얻어진 결과이다.


★나를 성장시키는 명언,글귀,꿈,자기계발 정보와
삶의 지혜와 지식을 매일매일 받으세요^^
소식받기▶▶ http://me2.do/5wKdQz7E

===같이보면 더 좋은 명언들========

[반기문총장님의 명언 19가지]
http://me2.do/GwKJqE7J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http://me2.do/5Vn3SijW

[생산적인 하루를 위한 7가지 방법]
http://me2.do/5W8iTj4X

[빠른 성장을 위한 20가지 시간관리 비법]
http://me2.do/IMeYaFpS

[플라톤이 말하는 행복을 위한 5가지 조건]
http://me2.do/F9IJuKYd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는 20가지 명언]
http://me2.do/5emHW9ob

[수첩에 적어놓으면 좋은 28가지 삶의 지혜]
http://me2.do/xX4yKtT7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20가지 지침]
http://me2.do/5jqKrbjg

[최고가 되기 위한 10가지 행동지침]
http://me2.do/5xoTEO1u

★나를 성장시키는 명언,글귀,꿈,자기계발 정보와
삶의 지혜와 지식을 매일매일 받으세요^^
소식받기▶▶ http://me2.do/5wKdQz7E

#명언 #운 #행운 #행복 #사랑 #기쁨 #소망 #소원 #비전 #성공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삶에 자극이 되는 명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